트랭글소식

공지, 뉴스,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원분들께서는 자주 확인하시어 이용에 불편함이 없으시길 바랄께요.

facebook

[필독] 고객지원 메뉴 안내

작성자 :  트랭글QA 2018.12.03 | 조회 : 98

트랭글 회원님, 안녕하세요.

트랭글 서비스 운영팀입니다.


최근에는 많이 줄어들었지만,

아직도 전화를 하시거나 일반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시는 회원님이 많으십니다.


트랭글은 사정상 콜센터/전화상담이 없으며,

게시판과 문의는 별도로 나뉘어 있는 점 다시한번 말씀드립니다.


이번 12월3일 배포되는 버전부터 "고객지원"이라는 메뉴가 생겼습니다.

기존의 "물어보세요"라는 메뉴가 부족함이 있었기에 자주묻는 질문과 문의를 통합하였습니다.


간단히 설명을 드리니, 참고해주세요.


- 첫화면에서, 집모양과 트랭글 있는 부분을 누르시면 홈메뉴가 나옵니다.


- 홈메뉴에는 여러가지 항목이 있지만, 오늘은 '고객지원'을 체험해 봅시다.

기존에 '물어보세요'라는 메뉴가 있었습니다.


- 고객지원의 화면 구성은 이렇습니다.

기본적으로 자주묻는 질문을 보실수 있습니다.

- 3번 부분의 각 항목을 선택하시면, 해당하는 문의들이 나오게 됩니다.

- 또는 1번 부분에 검색어를 입력하시어 검색을 할수도 있습니다.

- 2번의 QnA를 누르시면, 그동한 문의하셨던 내역들을 볼수 있습니다.


- 절전으로 검색했을때의 결과입니다.


- 검색결과를 눌러보시면, 아래와 같이 해당하는 항목의 설명이 나옵니다.

- 파란색으로 표시된것은 링크가 걸려있어서, 선택시 연결된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 또한 저희가 가이드한 내용으로 부족하신 경우, "문의하기"를 누르시면 질문을 할수 있습니다.


- 문의하기를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글을 쓸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 제목부분에는 어떤질문인지 알수 있도록 제목을, 내용부분에는 자세한 질문 내용을 써주시면 됩니다.

- 코스기록이 필요한경우는 첨부를 하실수 있으며, 안드로이드의 경우 로그첨부도 가능합니다.

*로그는 앱이 비정상적으로 종료되었을때, 남겨지는 내용입니다.

 비정상 종료문제가 아닌 경우는 별도로 첨부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보다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12.03

트랭글 서비스 운영팀 올림

▲ 다음글 [이벤트] “해파랑길 걸으며, 새해소원 빌어요” 관리자 2018-12-07
▼ 이전글 [안드로이드] 트랭글 3.10.4 버전 업데이트 안내 관리자 2018-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