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랭글소식

공지, 뉴스,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원분들께서는 자주 확인하시어 이용에 불편함이 없으시길 바랄께요.

facebook

문의/개선 관련한 사항은 꼭 물어보세요에 남겨주세요.

작성자 :  트랭글CS 2018.10.31 | 조회 : 85

안녕하세요 트랭글입니다.


수차례 공지를 드렸으나, 물어보세요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시는 회원님들이 계신것 같아서 그림으로 알려드립니다.


그림과 같이 따라 하시면 됩니다.


1. 화면 왼쪽 상단의 홈영역을 터치하세요.

사이드에 메뉴가 나옵니다. 거기에서 물어보세요를 터치하세요.



2. 물어보세요 화면에서 '옵션'버튼을 누르신 후, '글쓰기'를 누르시면 글을 쓰는 화면이 나옵니다.

문의가 밀려있는경우 답변을 받으시기까지 2~3일이 걸릴수도 있습니다.

물어보시기 전에 공지사항이나, FAQ확인을 해보시는것도 좋습니다.


3. 각 항목을 모두 작성 후, 글 올리기를 눌러주세요.

제목은 간단하게 요약해서 적어주세요.

내용은 명확하게 작성을 해주셔야, 저희가 원하시는 답변을 드릴수 있습니다.

특히, 폰기종, 운동날짜등을 적어주시면 내용을 파악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참고

미등록 기록을 찾지 못하는 회원님은 아래 이미지를 확인해주세요




이전에 몇차례 설명을 드렸지만, 트랭글은 콜센터가 없습니다.

스마트폰이 익숙하지 않으신 회원님들이 조금 불편하시겠지만, 꼭 물어보세요에 글을 남겨주세요.


10여명의 직원이 트랭글과 그 외의 생계를 위한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전화를 주셔서 막무가내로 몇십분동안 전화를 놓지 않는 분들이 간혹 계십니다.

다른 회원님들에게 피해가 될수 있으니 부디 조금만 넓게 생각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최근 여러 장애로 인하여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너무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조속히 정상적인 서비스를 이용하실수 있도록 노력할것을 약속드립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2018.10.31

트랭글 서비스 운영팀 올림


▲ 다음글 [안내] 따라가기 매칭율 확인방법 관리자 2018-11-09
▼ 이전글 (수정)배지함 표시 지연 및 배지랭킹 관련 안내 관리자 2018-10-29